본문 바로가기

※저수지※

중왕리수로 물낚시 낚시사랑팔당붕어

중왕리수로가 물낚시가 가능하다고 하길래 잠시 가봤습니다...^^

 

잠시 가보기에는 거리가 너무 멀긴하죠?^^

 

지나는길 남양호 보니깐 아직도 꽝꽝 얼음이 잡혀있네요...

남양호 물낚시는 아직 입니다...^^

 

 


 

1.jpg


 

2시간을 달려서 도착한 일번지낚시....

 

지렁이하고 소품 몇개 사고...

 

물낚시 가능한곳과 조황문의 해보니

 

중왕리수로 잘나오고 이원수로도 물낚시가능하고 잘나온단다....

 

 

일단 중왕리수로로 출발~~ 

 

 

2.jpg


저~~~멀리 중왕리수로가 보인다...

 

그냥 물만봐도 좋다...^^

 

중왕리수로가는길

충청남도 서산시 지곡면 중왕리 686-51

 

 

멀리서봐도 차량이 많다..

 

3.jpg


 

다리근처에는 아직도 얼음이 잡혀있다...

 

슬슬 녹아서 사라질 시기는 아닌데...^^

 

계속 녹는가보네요...

 


4.jpg

 

 

 

 

얼음낚시 할때 붕어가 제일 잘나왔던 곳인데..

 

이자리가 비어있다...

 

오늘은 여기서 물낚시를 즐겨봅니다..

 

 

5.jpg


 

 

얼음구멍 파고 열심히 얼음낚시 하시는 조사님...

 

조과가 없다...ㅠㅠ;;

 

 

6.jpg

 

 

 

 

 

 

 

보트타시는 분들도 별다른 조황이 없는지..

 

자리잡고 얼마후 철수를 하는..

 

왠지 불길한 예감은 모지?ㅎㅎ

 

 

 

 

 

 

7.jpg


 

 

 

 

 

 

 

 

이수로의 명당자리들이 텅텅 비었다...

 

두분의 노조사님들이 계셨는데..

 

안나온다고 다른데로 점프...^^

 

여기서 할까 말가 망설였지만

 

내가하면 나오겠지? 라는 생각으로 그냥 낚시 시작...

 

 

 

 

 

 

 

 

 

8.jpg


 

 

 

 

 

 

누가봐도 붕어가 있을 그런 그림.....ㅎㅎ

 

그러나 결과는....

 

지렁이 미끼에 말뚝....

 

 

 

 

 

 

 

 

9.jpg


 

 

 

 

 

물색이 조금 맑아서 이겠지?

 

붕어가 수로 중앙에 다 모여있나?

 

별에별 생각을 한다..

 

늘 한마리만 잡자...라고 생각하는데...

 

오늘은 아니다 ㅎㅎ

 

찌만이라도 움직여 다오~~로 바뀌었다..^^

 

 

 

 

 

 

10.jpg


 

 

 

 

 

무료한 시간....

 

입질없는 시간....

 

채비 정렬도 하고 찌도 맞추고....

 

낚시를 간건지

 

채비하러 간건지....^^

 

 

해가 지기전에 빠른 철수...

 

다른데로 가봐야겠다...

 

 

 

 

 

 

 

 

11.jpg

 

 

 

 

 

 

수로 상류 준설공사를 해놨네요...

 

 

 

 

 

 

12.jpg


 

 

 

 

 

 

 

대호만 출포리....도착^^

 

뭔가 한마리 나올법한 자리에 간단하게 34 쌍포 25칸 1대...급편성

 

대호만 출포리가는길

충남 당진시 대호지면 출포리 100-4

 

 

 

 

 

 

 

13.jpg


 

어느놈의 소행일까요?

ㅠㅠ;;

 

지난가을 메타급 잉어를 끄집어내도 안뿌러진 낚시대가.. 그만...^^

 

 

 

 

 

 

지렁이 미끼에 잉어가 너무 잘잡히는...ㅎㅎ

 

암튼 당일치기 낚시는 이것으로 그만...

 

빠른 철수를 합니다....^^

 

 

꽝인거죠....꽝 ㅋㅋ

 

 

물낚시 정보로 이해해주세요~~~~^^

 

 

 


1413522780_4221.jpg


 

지난 가을 지렁이 여섯마리 달아서 잡아낸 강잉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