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형제꽝조사 반제지편




유투브.com 에서보기를누르시면 적당한화면이나옵니다

핸드폰은 pc버젼에서만나옵니다

 

 

형제꽝조사조행기는 영상이 같이올라갑니다

핸드폰으로도시청가능합니다 즐감하시길.....!!!







 

 

 

 

2014년도를 멋지게 보내고 어느덧 2015년을 시작하는 시간이 되었떠랬죠.

평상시 같으면 4월초나 3월말부터 움직이는데 올해는 개구리가 한달일찍 산란했다는

소식을듣고 혹시나하고 일정을 앞당겼답니다 ㅋㅋ

 

http://www.wolchuck.co.kr/bbs/bbs/board.php?bo_table=freebd&wr_id=913453 

 

출조전 모사이트자유게시판에 올렸던사진인데 여러분들도 혹시 이런경험있으신지요

손에 핸드폰들고있는데 핸드폰찾는다는거그런거말고요

저리 어이없게 치매끼있게 행동하신거 ㅋㅋ 저 저날 솔직히 맨붕왔답니다

저리하라고해도 못하긋네요 아진짜 왜그러지.!!!!




자이곳은 안성에있는 유료터 반제지랍니다 . 일행중에 친구분이 하시는곳이라

초대를받고 손맛좀보러 출동을하였답니다

좌대랑 새로 신축하시는거보니 투자를좀하시는듯

 


도착을했으니 경건하게 여러분들에게 90도로 인사부터드립니다

살벌하게 설레는 순간이죠

맴버들도 오랜만에 촬영을해서그런지 살짝 긴장하는듯한 ㅋㅋ


 

사실몇주전부터 일기가 안좋을것같으니 (사실 뉴스일기예보 잘못봄)

기상케스터 여자분들이

너무미인이라 그분들쳐다보다 일기예보 잘못봄 아진짜 저만그러나요? ㅋㅋㅋ

금방 어쩌고저쩌고 하다가 끝남 일기예보는 못들음 ㅋㅋㅋ

 

 


 

봄바람아시죠 살벌한거 이날은 태풍수준이었답니다

그래서 반제지 사장님이 밥이나 먹자고 해서

이곳으로왔죠

 



 

저양반은 맨날 중국왔다갔다 중국말잘하냐고 물어보니 그것도 아닌것같고 ㅋㅋㅋ

날짜맞추기가 힘들어 할수없이 2월22일로 택했답니다



첫촬영이라 eng카메라와dslt두대추가해서 엄청 찍어댓죠.

덕분에 반절이 통편집당하는 ㅋㅋㅋㅋㅋ



항상저수지에 도착해서 대피기전이 가장 설레이고 맘이바쁘답니다

낚시인들 전부 안그런가요?

대피면서 슬쩍 오늘의조과를 예상해보고 물론 꽝이지만요 ㅋㅋ

 



이날은 내림이 유리할것같아서 길이로하자고 제가 엄청우겼답니다

결론은 제가승 ㅋㅋ 내림낚시 집어되면 진짜 답없어요



 

새롭게 추가된인원이죠 파워블로거 버터아저씨

fstv얼빵고수에 숙현형이랑 동반 출연예정입니다

3월8일 첫촬영 저희는 가끔가서 찬조출연하죠멀 ㅋㅋ

생업들이 바뻐서 날짜맞추기 힘들어서 그렇죠


 

날씨가 요몇일좋아서 사실 기대감은 충만했답니다

그러나 ㅋㅋ자연앞에 인간들이할수있는건 아무것도 없답니다


 

 

 

제가 길이로하자고하니 첨엔 못마땅하더니만 ㅋㅋㅋ 저한테 졌죠.

숙현성이길라면 전화로일단 막우기는수밖에



 

거북선 좌대 영등포님이랍니다 전화통화는해도 오랜만에 뵙지요

담배끊으시라니깐 끊는거땜시 스트레스받아서 일찍죽겠다고 피신답니다ㅋㅋ

버터아저씨란동생은 앞으로 형제꽝조사 영상에 등장할거니 이쁘게 봐주시고

fstv첫방꼭사수 부탁드립니다 제목은 얼빵고수

 



반제지에대해 설명도듣고 이시기에 미끼를 멀써야하는지 간단하게

팁을 주셨죠 팁주시는것도 사람나름 저희같은 꽝꾼들에겐 아시죠? ㅋㅋ

 



충남에서 죽은새우로 재미를봐서그런지 죽은새우에대한 강한 집착은

머리속에 남아있었는데

반제지사장님이 죽은새우 쓰라니깐 역시나 좋은미끼군이란 생각이들었죠

 


떡밥도 잘먹는다는것만골라서 들고 사용하고 맘이바뻐요바뻐 ㅋㅋ

 

 





 

 

 

이상하게 형님들만나서 떡밥낚시를많이합니다 그전에는 생미끼만했죠

지렁이를제외한 새우낚시나 옥수수낚시 하지만 떡밥낚시를 오랜만에하니

그중우한 찌올림에 계속 요즘 떡밥만 쓴답니다 형님들이 수로를 자주가니 ㅋㅋ

 

 





 

 

 

만약 저희가 3월말이나 4월초였다면 아마 8명이서 2백마리는 잡았을듯 아닌가요?

생각해보니 너무막질렀네요 ㅎㅎ

 

 

 





 

 

 

역시 그래도 채영이가 한수 걷어냅니다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수가 될줄은 꿈에도 ㅋㅋ

날씨가 너무 안좋으니 유료터라해도 별수없답니다

 

 





 

 

 

잡은사람만이 누구에게 훈계도할수있고 목에다가 기부스를 할수있는거지요

웃기지요 떡밥비비는거보면 완전아닌데 저리잘잡는거보면..

로 낚시란 자기만의 스타일이있는것

머가잘못됐다고는 할수가없는거죠 자기채비의믿음그게 많이작용한답니다

 

 

 

 





 

 

 

채영이랑 동시에 입질이온버터동생 내가들었다 너한탄하는소리 ㅋㅋㅋㅋㅋㅋ

 

 

 





 

 

 

아시다시피 채영이가 고기잡기시작하면 주위사람들 귀가 좀아픔니다

왜못잡냐는둥 ㅋㅋㅋㅋ

물론 아무한테나안그러죠 아는형님들 앞에서만

 

 

 





 

 

 

 

날도춥고 너무떨어서 오한이 들고있는데 반제지사장님 밥먹으로갑시다해서

뜨끈한 동태탕에다몸좀녹이며 밥을먹었답니다.

 

 

 





 

 

 

변함없이아침 숙현성도 열심히하다가 새벽에 들어가 잤지만 내림에도 끄떡안하고

정말 힘든낚시였답니다

 

 



 

 

 

 

처음시작은 원대한꿈을가지고 붕어망에다가 들어올릴수

없을정도의 붕어를 잡겠다고 했는데

이곳에 도착하자마자 태풍수준의바람이 강타 ㅋㅋ 세상진짜 순리되로 되는게 없죠

세상만사 순리대로만 된다면 얼마나 세상이 쉽겠어요 그게 안되니깐

세상사는재미가 있는거지요 암튼 이날 즐겁게 마무리하고 무사히 도착했답니다

전국에계시는조사님여러분 2015년 첫조행기 잘보셨는지요

본격적으로 출조해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끝까지시청해주신 조사님여러분.해외동포여러분.해외근로자여러분.대단히감사합니다.

 

 

-------------형제꽝조사------------


#낚시터 #반제지 #반제낚시터#반제저수지 #형제꽝조사 #이숙현#이숙현카페 #유료터 #수상좌대#반제낚시터영상 #낚시 #낚시스토리#경기도낚시터# 안성낚시터#추천낚시터 #붕어 #월척붕어#대물붕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