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토붕사 시조회



 

추운 겨울이 지나고

남녘땅에는 따뜻해진다고 하는데..

그래서 물낚시를 알리는 시조회가 영천 탑지에서

있었으니...

토붕사 시조회 현장 모습 구경 가보실까요?^^

 

탑지 소나무 공원은..

해마다 본부석으로 하기에

역시나 부담이 없고 멋진곳입니다.

이곳 토붕사 시조회를 알리는 플랜카드가 보입니다.

 

제가 좀 늦게 도착했는데..

이렇게 부스가 설치되고 주방도 보입니다.

전야를 하신 선배님들도 보이시는데....

 

물 위에 현지 보트꾼들도 보이구요..

 

탑지 이맘때 물색은 역시나 좋습니다만..

 

멋지게 난전을 펼치고..

만만의 준비는 다되어 있습니다.

한참 해가 떠야할 시간이지만..

이날은 하루종일 꾸무리하기만 합니다.

 

번빨 조우회 선배님들도 따로 본부석을 차렸습니다.

매주 보다싶이 하시지만 ㅎㅎㅎ

장소에 따라 늘 나누는 정은 틀리기 마련이지요~~

늘 정겨운 모습이 후배로써 참으로 많이 배우곤 합니다.

 

하늘낚기님과 범영이아빠님..

오랜만에 뵈어 이런저런 안부를 나눕니다.

 

인사 나누기 바쁘고..

번빨팀 막사에 먹거리 넘쳐나니..

이렇게 대필 시간도 없습니다. ㅎㅎㅎ

덩그러니 자리만 남겨두고..

 

부지런히 이번 행사에 멋진 추억을 남기시기도 하시고..

렌즈가 아주 멋들어집니다..ㅎㅎ

 

갈채님께서 막 도착하셨는데..

귀여운 초코(?)도 데리고 왔습니다.

아주 순둥이입니다.

 

서서히 시조회 행사시간이 다가오니..

회원님들께서 참석해주시고..

금번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행복한 낚시 대표 물사랑님께서도 바쁘신 가운데 다녀가셨습니다.

 

행사 시간이 다가오니..

꾸무리했던 날씨가 드디어.. 울음을 터트립니다.

비,눈이 온다는 기상청의 날씨가.. 틀리진 않는거 같습니다.

해마다 시조회 행사때 영천 이곳은

바람도 심하고 늘 맑은 날 찾기는 힘든거 같네요..

해서 쫌 일찍 시작합니다.

 

금번 시조회 사회는 범영이 아빠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갑자기 사회를 맞게되어 당황하셨을텐데...

수고해주셔서 이자릴 빌어 감사합니다.

 

다음부터의 사진은 시조회 제를 지낸 사집니다.

눈으로 즐기시며 마우스 잡고 밑으로 고고싱!!

 

 

사회자가 운영자 및 시조회에 참석해 주신분들을 소개하고..

한해 꾼들에게 어복과 안전출조를 기원하는 제를 지냅니다.

제를 지낼때만큼은 엄숙하고 보다 진지하게 지내졌습니다.

어복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물가에서는 가장 중요한것이

안전입니다. 올한해 정말 토붕사 회원님들 뿐만아니라.

물가에 계시는분들 모두 무탈하길 신에게 비나이다..

 

소 지(燒 砥): 축문 낭독자는 축문을 태움..

이로써 음복과 함께 제를 마칩니다.

 

음...

요것도 제의 하나의 순서인듯한데..

제가 제 순서를 잘 몰라서.. ㅠㅠ

 

제가 끝날 무렵...

경남지부장님께서 업때문에 지각하셨네요^^

아무쪼록 올 한해 경남지부 잘 이끌어주실거라 믿습니다.

 

우림님께서는 멋지게 사모님들의 추억도 담아주시고 계십니다.

사진찍는 자세가 예사롭지 않지요?ㅎㅎㅎ

 

제가 끝이나고 날이 더 어둡기전에..

저녁식사를 합니다.

저녁과 야식을 준비해주신 쏘가리님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주셔서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조금씩 내리는 비는..

멈출 생각을 하지않고 촉촉히 땅을 적셔만 가는데요..

카메라를 들고 다닐 수도 없었고..

다닐 시간도 없었네요 ㅠㅠ 저는...

거시기 용소리나도록 저 깡은 바뻣는거 같습니다..

 

야식은 사골육수로 끓인 떡 만두국과..

오뎅탕으로...

추위를 달래어 보았습니다.

비오고 춥다보니. 야식 시간에 좀 조용한거 같았습니다.

깡이 준비할때 도움주신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제가 아직 미흡한데~~ 그래도 역시 선배님들..

물가에서 음식을 만드시는 내공이!!

집에서 많이 사랑받으실거 같았습니다^^?

아닌가요?ㅎㅎㅎㅎ

 

사진 용량때문에.. 2부에 계속~~~~~


그렇게...

저두 전날의 피로때문에..

차안에서 숙면을 취하고 나오니..

탑지 전경이 하얀 눈으로 분위기 바뀌어 버렸습니다.

 

눈과 비로 일찍이 대를 접으시기도 하시고..

붕어는 나왔는가 몰러요 ㅎㅎㅎ

 

온통 하얀 세상인데요..

카메라 셔터를 누르기 힘들정도로..

날이 찹니다.

수건으로 카메라 젓을세라.. 덮어가며 돌아댕깁니다.ㅎㅎㅎ

 

이분들은 어디서 모닝커피를 가지고 오시나용?ㅎㅎ

날도 찬데 저두 모닝 커피 한잔 얻어마시러 가야는디 ㅎㅎ

네분이서 무슨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ㅎㅎ

 

번빨팀 아지트에서 저두 따뜻한 커피한잔 마십니다.

손도 녹고 몸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입니다.

이제 행사 마무리 시간되어 갑니다.

천천히 본부석으로 걸어오십시오^^

 

누가 붕어를 낚았을가요?ㅎㅎ

이 어려운 여건속에서 붕어를 낚으셨으면..

진정 고수이십니다 ㅎㅎ

 

짜잔!!!

그래도 붕어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워~

씨알은 아쉽지만..

정말 물이 얼기 일보직전의 수온에..

기상여건은 참으로 않좋았는데..

붕어를 만나다니..

다시한번 축하드리며 멀리서 오셨는데

기분 좋게 올라 가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1등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준비된 상품은...

1,2등을 하신

지존님과 아지아님을 제외하고..

복불복으로 ㅎㅎㅎ

나눠 갖습니다. 꽝없이!!

금번 행사에 많은 찬조를 해주신 분들께 지면으로 감사드립니다.

 

 

 

 

 

 

 

 

 

 

 

 

 

 

 

 

 

받는 즐거움은 배가 됩니다.!!

 

이렇게 작게나마 추억도 남기고요...

 

참석해주신분들과 시조회 단체사진도 남깁니다.

 

우리가 가지고 온 쓰레기는 이렇게

영천 쓰레기봉투에 담아 쓰레기장으로 이동합니다.

봉투만 약 15장 구입해서 마무리까지하고 나왔습니다.

사진은 먼저 찍다보니.ㅎㅎㅎ

 

금번 행사에 접수하랴 사진찍으랴

심부름 다니랴 야식준비하랴

사진찍는데 좀더 심여를 기울이지 못하였습니다.

부족하지만 해마다 치루는 행사입니다.

토붕사 시조회 무탈하게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부족함은 늘 생깁니다. 만족하기 쉽지 않지요.

그래도 웃고 즐기시는분들이 계시기에

이자리는 더 빛났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겨주셔서...

이상 2015년도 시조회 행사 소식을 접습니다.

 

- 찬조내역 -

 

행복한낚시

1) 거북이 라이트 기본형 - 1ea

2) 호야 3 - 3ea

3) 뉴알파시트 - 1ea

4) 여름시트 - 2ea

5) 대선이 라이트 - 10ea

6) 소류지 라이트 - 10ea

7) 뉴 대선이 라이트 - 10ea

8) 2단줌 받침대 - 10ea

9) 스텔스 주걱 -10ea

10) 해피 수초낫 - 3ea

 

새론볼

1) 낚시의자 - 2ea

2) 52인치 파라솔 - 2ea

 

이스케이프팀 하늘낚기님 - 테이블

강원산업 박춘배님 - 록시낚시대 2대

여의주님 - 행낚 뉴알파시트

씨크릿님 - 헛개 엑기스

깡조사님 - LAF 이글루, 쌀 5kg

갈채님-  고상 일체준비

행복남님.- 시루떡

 

- 금일봉 찬조 -

 

오팔님 - 순금배찌 5개

나라님 - 금일봉

갈채님 - 금일봉

오짜보기님 - 금일봉

낭만집시님 - 금일봉

정조사님 - 금일봉

물래방아 조우회 - 금일봉

 

 

행낚 및 개인 찬조를 해주시고 금일봉을 해주신분들께

서면으로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각 지부/조우회/Team/내빈들 모두 일일이 소소하게 적지는 못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시조회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주신분들께 운영진 모두

감사의 표를 전합니다.!!

728x90

'※취재현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붕사 꾼이야 낚시여정  (0) 2015.03.07
고삼레져하우스 낚시터  (0) 2015.03.07
어신님의 평택모소류지  (0) 2015.03.05
용설지 용설낚시터  (0) 2015.03.04
형제꽝조사 반제지편  (0) 2015.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