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낚시스토리 고초골조행기

   

낚시스토리 낚스팀 고초골조행기 


* 낚시 스토리  in 樂's TEAM 한초-성일 조행기*


강원도 원주에 있는 한초-성일 인사드립니다.

이번 출조에 지인들과 팀원인 낚천 과 같이 출조를 하게 되었습니다.​


 
   출조지 용인 처인구에 있는 고초골 낚시터를 찾았습니다. 

좁은 길을 지나 낚시터의 관리실이 보이네요~






고초골 낚시터 전경 입니다.살짝의 파도?가 느껴지네요...
저희 일행은 15번 좌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좌대 시설이 깨끗히 관리가 되었더군요.

여기까지는 일행이며 같은 팀원인 낚천-형진의 사진 도움을 받았습니다.

전 일을 마치고 넘어가는지라 저녁 늦게나 도착을..ㅎㅎ;;

 

 

저녁 8시쯤 도착해서 낚시대도 피기전에 급한 허기를 삽겹살로 달래주네요.






 

 

허기를 달래자 마자 낚시대를 펴고 떡밥을 준비합니다.

 

집어제는 예감 어분 2 보리 2 로 준비를하고

 

예감 어분 입자가 굉장히 맘에 듭니다.완전 굿~~

 

먹이용은 예감 딸기 1 글루텐5 1 을 비벼 준비합니다.

 

낚시대는 32 쌍포로 분할추 채비로 셋팅!!!





 

팀원 낚천-형진이 열심히 낚시를 하고 있네요..ㅋㅋ

 

12시가 안되서 형진이는 풀잠자러 고고~~

 

 

 

 

 

 

같이 출조한 일행들 입니다.

 

 

올라오는 붕어님~~ㅋㅋ랜딩랜딩

 




 

비바람이 밤새 불어 조과가 그닥 좋지는 않지만 그나마 낱마리로 얼굴은 보여주네요..ㅎㅎ


 

 

아침 철수중에 낚천-형진과 한초성일의 촬영~~ 잘나온거 같아서 이렇게 과감히 올립니다.

 

힘든 밤샘 낚시 였지만 꾸준한 집어와 맛있는 글루텐으로 붕어얼굴을 보고 철수하네요.

 

다음에는 더욱더 노력하고 집중하여 멋있는 조행기 올리겠습니다.

 

이상   樂's TEAM 의 한초-성일 이였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