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낚시스토리의 낚시여행



낚시스토리의 낚시여행




일요일아침 바쁜스케줄을 끝내고 주말부부인 저로써는  초등학교전교회장 큰아들과 한컷남기고

초등학교 축구부에 들어 열심히 운동중인 둘째아들과도 한컷남기고 



오늘 얼빵고수 촬영지인 장광낚시터로 출발해봅니다 




얼빵고수촬영중인모습인데요  좌측에 계시는분에 얼빵고수촬영팀보다 더잘잡고 계셨다는 고수팀은송어만 잡고계셨네요 

장광낚시터 수상좌대 멋진영상을위해 촬영중인 얼빵고수팀 


요번에 새롭게 제작한 2-3인용 장광낚시터 수상좌대14동의 위용입니다 멋지네요 


일요일 인데요 손님들이 많네요 

끌고간 낚시대를 건져주고계시는 장광낚시터 총무님 

 안성의 대표낚시터 장광낚시터만의 독특한 과일방가로와 고급형수상좌대의 모습입니다 

장광의 풍광좋던모습이 전원주택개발로인해 많이 안타깝고 아쉬운부분이네요 

아뷰를 외치며 열심히 촬영중인 fstv  얼빵고수팀의 장광낚시터 촬영현장을 다녀왓습니다 



당찬손맛 많은방류 마리수조황은 안성따라갈수가없죠 

더잊고싶었지만 

낚시터에서 낚시스토리 운영스탭의 단합대회가 있어 

촬영팀을뒤로하고 반제지 수상좌대로 향합니다 






반제지 최고급형 투룸좌대로 향하는 예감여성대표님

바닐라로 대박치고계십니다 신제품이라네요 예감글르텐 바닐라 기억해두세요 




v포즈도 취해주시고 

낚시스토리 락스팀장사고유석님과 형진님도 열낚중이십니다 






낚시스토리 성우님도 채비준비중이시구요 



일요일인데도 수상좌대엔 많은손님들이 계시네요 

열심히 심부름중인 총무님 



탕수육 짜장면등 간단하게 식사와 반주한잔을 합니다 


낚시스토리 조도원 정종문팀장님도 합류했습니다 


예감공장장님도 몇수하시고 포즈를취해주시네요 

낚시스토리팀자 운영스탭팀장님들과 수상좌대에서 화이팅을외치며 


바닐라 테스트합격입니다 대박이네요 




형진님도 화이팅 



성우님도 화이팅 




조도원 정종문팀장님은 왔다리 갔다리 이채비 저채비 소문만 무성하나봅니다 잡으라는 붕어는안잡고 이슬이만 많이잡았다는 

바베큐로 본격적인 파튀를시작합니다 







조건없고 격식없고 서로에게 바라는거없이 낚시스토리 운영하자는 운영팀장님들과 전반적인 토론을 하고있습니다 먹고마시며 





이렇게



열린토론으로

순수 초보아마츄어낚시인들임으로 

조건없고 격식없고 바라는거없는 낚시스토리로 결론 

밧데리 방전으로 총무님의 카메라로 전환 





랜딩중인 낚시스토리 락스팀 성우님


여기저지 예감신제품 바닐라글르텐 테스트겸 낚시스토리 운영스탭팀장님들과 단합대회를 하고있습니다 

예감바닐라로 연신잡아내고있습니다 


예감바닐라 글르텐으로 성우님 또잡아내고 있네요 


또 무지잘잡네요 감잡았답니다 










이렇게 하루가 지나고 아침을 맞이합니다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고 아침7시 


다들 출근길이라 밤새조황은 체크하는둥 마는둥 총문님의 카메라로 몇장대충찍고 








바삐서두르고 있습니다 엥 6시몇분에 일어난거같은데 카메라 설정이 잘못되었나 한시간이 헷갈리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낙시스토리운영스탭팀장님들과 단합대회는 이렇게 

혼자남아 뒷정리를 하며

낚시스토리 팀원을 소개합니다

예당정자좌대운영 

낚시스토리 부부팀2팀을 이끌고있는 부부팀팅장 밍구님과밍구님의 아내입니다

공개하지말라했는데 큰일났네요


낚시스토리 락스팀팀장 좌측 사고유석 형진님 성우님입니다

함께하지못한 팀원님들은 다음에 기회를 또 만들겠습니다


성우님 형진님 정종문팀장님


자알생겼다 정종문팀장


예감여성대표님

예감공장장님 


함께하진못했지만 수원어부팀  수원어부팀장님 사진은 빠졋네요



함께하진못했지만 포동철규님



함께하진못했지만 83돼지팀 양뚱지훈님 


다음기회를기약하며 83돼지팀 안전운전상원님



바쁜스케줄로 함께하지 못한 특별방송팀 얼빵고수님들 

프로님들께도 늘 감사의마음전합니다

요즈음 핫한인터넷방송 형제꽝조사님 물심양면도움주고계십니다

감사합니다 

늘 많은관심과 지원을 아끼지않는 토붕사 케미히야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케미히야님이 써주신원고 낚시터에서 촬영해주신4짜가 월간붕어이달에 4짜에 등록되었답니다

월간붕어에서 연락받았습니다

최대어상에등록되면 낚시대도 주신다고 

너무감사드립니다 

그밖에 물심양면 도움주시고 계시는 

낚시터대표님 낚시점대표님 조구업체대표님 


많은님들을 다소개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별도로 도움주시는분들의 공간을 만들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낚시스토리의 낚시여행 4월12일 ~4월13일 오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