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형제꽝조사 두메지편 낚시스토리


형제꽝조사 두메지편 낚시스토리 

 

 

저번 조행기에 댓글을달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말씀을먼져드립니다

형제꽝조사조행기는영상하고 같이 올라간답니다 꼭시청하시기 바라고요

핸드폰은 pc버젼으로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안성두메지1편에이어 2편시작합니다 1편에서는 낮에 고기도 못잡고 끝났떠랬죠.

밤에 잘나온다는소식을듣고 좌대에서 휴식을취하고 밤낚시를대비합니다

 

 

 

 

 

 

말이좀맞는거 같아요 왜저희만오면 잘나오던곳이 괴기들이 전부 입을 닫아요 진짜 이상허네

 



 

 

 

 

버터가 얼빵고수방송과 형제꽝조사영상을 통틀어 괴기를 못잡았떠랬죠 이날각오가

대단했답니다 슬럼프극복과연 했는지.......!!!!!!!

 




 

 

 

밤낚시가 잘나온다지만 왠지 불안합니다 ㅋㅋ 못잡으면 쪽팔린데요

 

 


 

 

 

 

옆에선 향어만 나옵니다 향어라도 어디에요 꽝치는거보단  ㅋㅋ 아진짜 잡고싶다

 




 

 

 

채영이도 계속 향어만잡고 손맛이라도 보니 너무 즐거웠죠 바람이 많이부는날이면

입질보기가 힘들어서 목잡는듯 합니다

 

 


 

 

 

 

 

찌가 움직이기라도 하니 지루한것은 없었는데 저수지가 이날은 만수여서

그런지 평균수심이 3미터 물론 상류는 1미터 권이지요

바람을피해 여기로 들어온게 고기를 못낚은 큰이유가 되겠지요

 

 



 

 

 

 

고기가 하도 안나와서 먼저잡는사람에게 만원빵 하기로 했는데 여긴

유료터니 27센티로 사이즈를 올립니다 ㅋㅋ

 

 



 

 

 

 

신일이가 요즘 음악일때문에 일정이 빡신데 그래도 엉아들과 함께하고싶어서

멀리서 피곤한데도 올라왔답니다

 




 

 

 

이날은 얼빵고수 방송촬영과 형제꽝조사 촬영이 동시 진행이됐답니다

홍감독님하고 저하고 교대로

카메라 들이대니 인터뷰할라 힘들죠 ㅋㅋ

 

 


 

 

 

 

 

4월15일 수요일 오늘입니다 밤9시30분에 형제꽝조사도 출연해서 나오니

꼭본방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저번에 딴곳에서 낚시하고있는데 카톡이오더라고요 ㅋㅋ 약올릴라고

 



 

 

 

 

 

저녁밥도 먹고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낚시를하니 유료터가 좋은게 바로이거구나

낚시하다가 잠시휴식할수도있고 장점이 많답니다 화장실문제도 좋고

 

 



 

 

 

 

첼리시트신일이 요즘 통고기를 못낚아요 ㅋㅋㅋ 신일아 엉아가 꼭잡게해주마

 

 



 

 

 

 

 

항상 낚시하는거보면 공격적이라 그런가?(잠을안자서 잡음)이게 맞죠 ㅋㅋ

쟈도 요즘 슬럼프인것 같아요

 

 



 

 

 

 

하염없이 시간은가고 바람은 더거칠게 불고 밤에 바람안분다고 그러더니

 

 




 

 

 

숙현성은 저희가 없을때만 잘잡아요 희안하네 왜그러지요?

 

 

 

 

 

 

 

저번주 조행기한주는 쉬었답니다 오케스트라 연주촬영 의뢰들어와서 좀바뻤죠

 



 

 

 

 

숙현성도 밤이깊어갈수록 씨알이 커집니다 아까는 5치잡드만요 ㅋㅋ

 



 

 


 

일단 예고한데로 나오긴합니다 수심이 깊어서 그런지 손맛은 죽인다고 그러드만요

 



 

 

 

 

 

캬   드디어 큰형님이 월척사이즈를 먼져 잡아냅니다 역시 조용히 하시드만 잡으시네요

점점 씨알이 굵어지고 기대심리도 높아지고

 

 

 

 

 

 

 

제가잠시화장실간사이에 버터란넘이 시끄럽게 한마리잡고 저리신나 있었떠랬죠 ㅋㅋ

와 슬럼프를 한번에 극복하네요 진짜 기분좋았답니다 고기가나와서

 

 



 

 

 

 

 

이날하루 촬영을 빡시게하고 아침일찍일어나서 내림낚시로 낚시를하고있답니다

촬영하는게 요즘은 좀버겹네요 왜이리 지치는지 정말 쉬운일이 없다는걸 느낌니다




 

 

바닥낚시는좀들한데 내림낚시는 바람앞에 쥐약입니다 열심히 하시더만

들어가서 아시죠?

 

 

 


 

 

 

 

아침에 보니 담아있는 그릇에 얼음이 잡힙니다 춥긴추웠죠 그래서 입질이 뜸했나봅니다

바람 .추위 .다음에 혹시 유료터가면 대박조황한번보여드리지요

 

 



 

 

 

 

신일이도 수고했고 모든분들 이날진짜 수고 많이 하셨어요

다음조행기는 아마 대박조황이라는데 꼭 지켜봐주시기바랍니다

 



 

 

 

 

아침에 잡은걸보니 그래도 못잡지는 안한거같아요 나름조과를 했고 즐겁게 놀다가고

좋았답니다

 



 

 

 

 

얼빵고수팀과의 시합을했지만 멋지게 형제꽝조사가 지고 말았떠랬죠

다음 형제꽝조사 출조지는 임실에있는 수로랍니다

거기서 멋지게 촬영을하고 왔으니 기대 하시고 조과도 ㅋㅋㅋㅋ

첨일이랍니다 라고 말씀드리면 기대되겠죠 꼭시청하시기바라고요

아쉽지만 안성 두메지편도 여기까지랍니다

끝까지시청해주신 조사님여러분.해외동포여러분.해외근로자여러분.대단히감사합니다.



-----------형제꽝조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