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형제꽝조사의 조행기 월척이 쏟아지네



형제꽝조사,



형제꽝조사 도행기는영상이같이올라갑니다 영상꼭시청하시기바라고요

저번조행기에 댓글을달아주신 모든분들 감사의말씀을드립니다 .

수로수초에서 대박난사건인데 잘감상하시고요 조사님여러분들도 올한해 기록경신의

해가 됐으면합니다.

 

 

 

 

 


 

 

 

늘상하던데로 형제꽝조사는 봄철 대박조황을위해 수로로 출동을했답니다

큰기대는안했지만 그래도 도착과동시에 누치갈겨니들이 입질을해줘서 지루하지는않았답니다

 

 

 



 

 

 

해마다 잔잔하게 손맛을안겨주는 수로.수로가 좋은점이저수지와는다르게

자원이 많다는거지요 그래서들 수로로 출조들 많이하시죠.

 

 


 

 

 

 

여기는 본수로도아닌 거의 샛수로라생각하시면됩니다 유속이있으면서 낚시하기가

참힘든곳이죠 내림낚시는 거의불가 집어가 될일이없죠 물이흐르니 봉돌4호정도면 간신히

바닥에 그것도 포인트가 제한.

 



 

 

 

 

하도 고기를 못잡으니 주술같은 마법을 한번줘봤답니다 그러면 붕어들이 불쌍한저희를

구제해줄줄알고요 ㅋㅋㅋㅋ

 



 

 

 

 

기대도 안했는데 갑자기 월척한마리가 나옵니다 봄철에만 가능한애기죠 낮에 잘안나오는곳인데

산란하기위해 들어온붕어가 걸려줍니다

 

 

 

 

 

 

 

 

정말 그것도 낮에 이런대물이 나와주니 기대심리는 살벌하게오르고 정말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채영이가 갑자기 와서 형님이것좀봐요하는데 장난치는줄알았답니다

ㅋㅋㅋㅋ 옥수수를 사와야는데 올리브를 사왔다는 쟈는 저런걸로 웃기네요

치매는 아니고 쟈가 성질이급해서 빨리사고 온다는게 ㅋㅋㅋ

 

 

 



 

 

 

채영이는 떡밥으로 승부를겁니다 원래 떡밥을 운용잘하죠 떡밥낚시를 오래했으니

 

 


 

 

 

 

사실이날은 대낮부터나오길래 채영이쟈가 월척 몇수는 할줄알았는데 그게 또

쉽지가않아요

 



 

 

 

 

 

왠만한사람들은 여기서 낚시못합니다 짜증나죠 낚시하기 좋은포인트는 몇자리안됩니다

나머진 물이흐르는관계로 엄청힘들죠

 

 




 

 

 

장난인줄알았는데 대낮2호월척이 나옵니다 흐미 왠일이데 희안한일이네요 ㅋㅋ

우리에게도 봄날은 왔답니다

 

 



 

 

 

튼실한 월척붕어 형도 처음있는일이랍니다 연달아서 월척잡아보기는 ㅋㅋ

그정도로 저희가 낚시를 참잘못하죠.

 

 



 

 

 

잡은자만이 저리 자랑질을 할수 있는겁니다. 와 진짜 저렇게 나올줄은

 

 


 

 

 

 

파란떡밥으로 공략하고 고기를 잡았는데 옥수수인지 떡밥인지 확실히 말을안합니다

견제를 겁나게한다는 밤에 멀로 잡았다그러면 절대 안믿는다는 ㅋㅋㅋㅋ

100%낮에 떡밥입니다

 



 

 

 

 

밤이찾아오고 숨소리마져 조용히하며 긴장을합니다 월척이 많이 나올걸 생각하고

 



 

 

 

 

밥을늦게 먹을라고 했는데 후딱 먹고 치워버립니다 열낚해야죠 진짜 긴장많이하고

기대를 많이했는데

 




 

 

 

 

밤이깊어도 낮에 월척잡은 무용담만 늘어놓는답니다 ㅋㅋㅋ 그니깐 무조껀 잡고 봐야한다는거 ㅋㅋㅋ

 

 

 


 

 

 

 

 

작년에 채영이는 이곳에서 저희를 약올리며 겁나게 잡았떠랬죠

이상하게 4대강때문인지 잔챙이붕어들자원이 확줄은것같다는 완전 틀려요

 



 

 

 

밤에 기대했는데 큰소득없이 그냥지나갑니다 채영이 준척급붕어가 마지막이었죠

저는 누치 3마리 ㅋ

 

 



 

 

 

 

형제꽝도사형이잡은 붕어의자태 35센티 32센티 와 산란전이라 빵이 진짜 우와였답니다

 

 



 

 

 

철수하기가 싫을정도로 아쉬움이 많았던 하루였답니다 그래서 그다음날또왔지만요

 

 

 

 

 

 

 

월척잡은 형이 아침밥을삽니다 덕분에 밥도 먹으며 여유롭게 철수를했떠랬죠

 



 

 

 

 

 

시장에있는붕어를보니 불쌍하기도 하지만 얼굴을마주하고 있으니 어디서보든

붕어는 이뻐요 ㅎㅎ

 

 



 

 

 

 

어제너무아쉬워서 자꾸 머리속에 맵돕니다 기대를 저버리지않고 또대박을쳤죠

이번엔 제가 연달아서 월척을 3마리를 잡는답니다 형도 한마리더잡고요

 




 

 

 

그럼 결국 형3수 제가3수 월척 풍년입니다 잡은사진밑에 보여드리죠.

 


 

 

 

 

보이시나요 제가잡은 3연타석월척 ㅋㅋ 우찌이런일이

 




 

 

형이잡은 빵만4짜 월척붕어 사진보면 지금도 흥분이 가시질 않는답니다

이틀동안 정말 즐거운 시간들을 보낸것같구요 봄이지나면 이런호황은 없을걸로알고

붕어한테 고마움을가져야죠 형제꽝조사와함께한 2틀동안의 조행기 잘보셨나요

생애첫 연타석 월척을잡았으니 가문의 영광이자 개인적으로 큰기쁨이었죠 ㅎㅎ

아쉽지만 이번조행기도 여기까지입니다 영상꼭보시기바라고요

끝까지시청해주신조사님여러분.해외동포여러분.해외근로자여러분.대단히감사합니다



------------------형제꽝조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