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낚시스토리팀 밍구의 가산낚시터낚시스토리



가산낚시터 - 2015/04/22~23

 

 

 

 

 

 

 

 

 

 

 

경기도 포천시 가산면 우금리에 있는 가산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편이네요 한시간 좀 안걸려 점심때쯤 가산낚시터 도착~


날씨가 넘흐 좋아요~ ㅎㅎ


관리실가는길 상류 밤나무포인트 2인방가로


관리실 앞쪽라인 4인방가로


가산낚시터는 1관리실과 2관리실 두군데 있네요, 여기가 메인1관리실~


1관리실 내부


방가로를 이용해볼까..?


체육관쪽 2관리실


2관리실앞 좌측 연안잔교


2관리실앞 우측 연안잔교와 좌대들


자리 탐색중... 2관리실 맞은편으로 건너왔습니다


연안에 개인접지좌대와 잔교시설, 거기에 개인천막까지

시설이 잘되어있습니다 ^^ 굿굿~




여기저기 둘러보고 상류 곶부리지형 연안잔교 한구석을 차지하기로 결정~


자리잡고 나니 마음이 바빠지네요~ 허뤼업!

다행이 주차장이 가까워서 후딱 짐 던져놓구선 뚝딱뚝딱

29대 쌍포로 대편성 완료~ㅋ  수심은 2.5~3m권 입니다.



집어용으로는 어분1 + 보리2 + 물1 

입질용은 요즘 핫한 바닐라글루텐1 + 물1 

쎄~티~잉 끝!



수심맞추는 도중 빈바늘물고 나온 배식이.. 이눔시키!! 콱~ ㅋ


자리잡고 대편성마친후에 늦은점심을 해결하러 식당에 왔습니다



식당은 1관리실 뒤쪽에 있구요, 김치찌개 시켜서 먹었는데 맛있네요~

고뤠~? 그럼 이슬이가 빠질수 없쥐~ 반주도 살짝곁들여서 ^^ㅋ



식사마치고 자리로왔는데 바람이..... 넘실넘실~ 흐미;


5만평이 넘는 저수지, 물만봐도 좋네요~ ^^

근디 바람이...!  낮잠이나 한숨~~~~ Zzzz



차에서 눈좀 붙이고 나오니 18시반.. 슬슬 해가넘어가네요

낚시터 사장님께서 19시부터 나오기 시작한다고 하셨는데??

오~ 레알~~ 자리에 와서 떡밥넣자마자 바로 나옵니다!

대여섯마리 연타로 나와주고 거기에 쌍권총까지~ 오우 대박치겠구나!!

했는데,, 케미꺾고 어둠이 깔리고 나니 주춤해집니다... 머뉘이거;;

 

그렇게 사진찍을 정신도 없이 2시간이 후딱 지나고

밤낚을 위해서 배를 좀 채우러 식당으로~ 고고싱

메뉴는 제육&된장찌개로, 맛있네요^^ 이슬이는 패쓰~ㅎ



배도 채웠으니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나~

연타는 없지만 간간히 심심치않게 올라옵니다, 근데 바람이 죽지를 않네요;

추워서 옷도 잔뜩 껴입고, 난로를 안가져갔더니 발은 시리고 ㅜ_ㅜ

새벽2시반까지 앉아 있다가 GG.... 아흑~



다음날 아침9시까지 푹잤습니다 ㅋㅋㅋ

자고일어나 자리에 와보니 아직도 바람이.. 자 이제 컴백홈~

 

기념촬영~ 브이~~V

아이고.. 몬생겼다;;

 

월척급도 두어마리 있으나 계측은 안하는걸로~

...라고 쓰고, 귀찮아서~...라고 읽고 ㅎㅎ



철수준비하며.. 담에는 저망 한가득 채워주겠어 다짐합니다.

(망작은거 사러가야겠네요..ㅋㅋㅋ)

 



 

가산낚시터 입어료는 3만냥 되시겠습니다.

☏ : 010-5919-8009 /010-5671-8009

주차장이나 화장실 등 부대시설도 잘되어 있구요

초짜조사인 저도 저만큼 잡는ㅋ 한번 가볼만한 곳임돠

감 사 합 니 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