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음성낚시터 봉낚시터 조행기



봉낚시터 - 2015/07/25~26  

 

 

 

 

충북 음성군 소이면 갑산리에 위치한 봉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가물어서 낚시여건이 많이 안좋았는데....



 

그래도 이번에 비가 좀 내려서 수위가 올랐을거라 예상하고 와봤습니다.



 

도착하니 한참 작업중이던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깔끔한 관리실 내부 입니다, 식사 가능하시구요 간단한 소품류도 판매하네요.



 

관리실에서 시원한 냉커피 한잔 마시고 나가봅니다



 

보~옹 낚시터 ^^ㅋ



 

관리실 앞쪽에는 거품식 화장실이 있구요,



 

뒤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깨끗한 수세식 화장실과 샤워실도 있습니다.




 

비온뒤라 하늘이 깨끗하네요~




 

새물이 계속 유입되고 있습니다



 

수위가 오를 것을 대비해서 바닥작업도 미리 해두셨네요 ^^




 

관리실 건너편 곶부리로 자리를 잡아봤습니다



 

좌대는 5동이 있구요, 연안에 붙어 있어서 걸어서 진입이 가능합니다



 

밍구자리  3.2쌍포  /  수심 2m권  /  어분+보리 집어용떡밥과 먹이용으로는 딸기글루텐~



 

날이 습하고 더워서  땀이 주르륵.....;


 


쩡이자리  29, 27 두대로  /  수심 1.5m권 

 



더운데 같이 따라다니느라 고생하는 울 쩡이~ ^^;



 

수위가 실시간으로 조금씩 오르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아직 만수위까지는 더 차야겠네요..



 

우측 상류 골짜기로 ㄱㄱ






이쪽도 역시 새물이 계속 유입되고는 있네요~



올봄에 한번 왔을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이랬던곳인데..... 어여 물가득한 모습을 보고 싶네요 ㅎ




 

날도 덥고 낮에는 입질이 뜸하지만 그래도 꾸준히 밑밥을...




 

이곳은 낮낚시보다는 밤낚시가 잘되는편이구요,

낮에 꾸준히 집어를 해두어야 밤낚시에 손맛을 보실수 있습니다




 

좌대가 있는쪽은 낮에도 간간히 입질받으시고 낚아내시는거 같더군요 ㅎㅎ




 

슬슬 밤낚시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봉낚시터는 붕어 외에도 힘좋은 잉어와 향어가 많기 때문에

감안하셔서 채비운용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녁먹고 소연 전자탑찌로 본격적인 밤낚시 스타뚜~



 

전자탑 사용하면서 부터 밤낚시에 찌맛이 배가 되는거 같네요 ㅋ




 

밤에는 역시 불청객 모기가;;; 산모기라 한방 물리면 퉁퉁 부어올라요 ㅠㅠ




모기향에 전자파모기퇴치기까지 ㅋㅋ 그래도 옷을 뚫고 물어대네요 ㄷㄷㄷ



 

음... 한마리 낚고서는 쩡이가 찍어주긴 했는데 잘 안보이네요 ㅎㅎ; 

쭉~ 올려주는 입질에는 붕어가, 한두마디 깨작거리는 입질에는 향어가~ㅋ

밤조황이 안좋을때는 일찍 쉬시고 새벽녘을 노려보세요~



 

밤이 정말 짧아요... 금방 아침이 밝았습니다~




 

멋지네요 ^^ㅋ



 

밤늦게까지 열심히 낚시하고 기절중인 쩡이 깨워서 슬슬 철수해야겠습니다

 



 

해쨍쨍 날도 더운데 쩡이가 사진찍어주기 귀찮았나봅니다,, 타이밍이 참.... 엉거주춤 ㅡㅡㅋ

 



앞으로 걱정이네요 날이 뜨거워서 점점 더 따라다니기 힘들텐데..... ㅋㅋㅋ

 




푸르름이 붉게 물들기 시작할때쯤 한번 더 찾아와야 겠습니다.

 

 

 

무더운날 낚시 다니실때는 수분섭취 많이하시고 건강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