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대물잉어를 건지다 반제지 11월7일

대물잉어를 건지다 반제지 11월7일

 

 

 

#낚시터 #경기도낚시터 #잉어 #대물잉어 #잉어 #반제지 #반제낚시터 #안성낚시터

 

 낚시란 어떤걸까요

밤을 새우며 찌를 바라보면 힐링이 될까요 글쎄요 자주하면  건강해치겠죠

 낚시사랑회원님이 특대형좌측에서 낚시를하시고 계시네요

 즐거운민물낚시동호회회원분이 철수하시고 대물잉어 와서구경하라시네요

 

니콘d700을메고 사진연습도 할겸 어제 낚시사랑취재팀한테 한수배운것도 테스트할겸 가봅니다

 반제지 잉어입니다 89cm라고 어마어마하네요

 멋지게 포즈한번취해주시네요 멋집니다

 옷은 씻으면 된다시고 기여코 옷까지 더렵혀가며 쵤영해주신 즐민카페 지갑님 감쏴

 함께하신 일행분도 핸폰촬영하시고

 요물입니다 자연산바닥잉어같지는않고 빵이 너무좋은걸로 봐서는 혹 F1이 아닌가 싶네요

 제방쪽엔 가을풍경이 조금씩 조금씩 비쳐지네요

 잘가라 잉어야 다음에 또다른 조사님에게 즐거움을 안겨주려무나

 

 

 사진이 전번보다 스스로도 좋와진거 같습니다 그렇치 않나요

 

 반제지매점및관리사에선 몽이가 신기한듯 바라보고있네요

 요기까지 아래 총무님의 사진실력도 감상해보시죠

 

 

 뜰채가 부서지고 건진잉어  제방쪽에서하셨습니다  

 일행분은 토실한 붕어를

 

 

 찾아주셔서 감사한마음전합니다

 

 

 

 

 

 별장앞 지붕공사해놓은 노지쪽에서도 마리수가보이네요

 

 

 일행분도 많이하셧네요

 

 낚시사랑팀도 좀 하셨네요  카메라를 쓸수있도록 아낌없이 조언해준분께 감사의 마음전합니다

 

 마리수보니 마음이 많이 놓이네요

 

 

아들도 찍어보고

카메라에 담겨있는 예감대표님 납품및 흔들이 테스트오셔셔 멋진포즈자작해주셨네요

 막내아들 우찌그리 똑같을까요 아빠보다 좀 더잘나지 자슥아

 멋짐포즈 감사합니다

 

 요즈음 예감이 대세죠 마리수조황에 늘 예감이 함께하더군요

 대물글르텐도 탁월한 효과보고있습니다

 

 

 좌대를 만들려고 견적및도움주실려고 육령지사장님 신흥지 사장님 예감대표님 뒤에서 의논중인모습도 보이네요

 

 

반제지기의 카메라 테스트조황정보였습니다  http://www.banje.co.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