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반제지 조행기 반제낚시터 주말


반제지 조행기

장소 : 안성소재지 반제낚시터

함께한 이들 : 천무 유석 with 안디디, 빠야 성우, 짜야 혜진, 대물 학전, 청춘붕어 현우, 막시무스 준교, 천안붕어 문수형님 외 가족들....

조황 : 배수기라 폭발적인 입질은 아니지만 아침/ 저녁으로 심심하지 않게 입질을 볼수 있음

떡밥 : 어분, 딸기글루텐


별찌경환이의 반제낚시터에서 첫번째 낚시스토리입니다. 


출조 날이면 늘 설레이는 맘 입니다. 

오늘은 반제낚시터에서 낚시스토리 스텝들과 첫번째 이야기 시작합니다.

쪼오기 천무유석님이 아침 일찍부터 자리 잡고 계시네요 ~~



그리고 천무유석님의 반려견 디디 귀엽쥬 ~~



낯 동안 심심할때쯤이면 간혹 블루길도 올라오지만 걱정마세요. 
요녀석에게 먹이로 주면 됩니다. ㅋㅋㅋ 



저도 쌍포 준비 완료.
낚시 시작. 짝밥 채비로 어분과 딸기 글루텐으로 열심히 집어를 해봅니다.


엥 ~ 메기. 반제는 다양한 어종들이 긴장감을 이어가도록 해주죠... ㅋㅋㅋ


좌대들도 넓직하여 주말 가족들과 함께 하기에 좋은 낚시터네요... 


어느덧 해도 늬엿늬엿지고 밥을 먹어야겠죠.




식사를 마치고 깜짝 이벤트 "프로포즈"를 하는 제친구 빠야 ~ 멋져요...
어때유 잘 어울리쥬 ~ 



먹고 돌아서서 또 야식 ㅋㅋ
문수형님표 오뎅탕 & 소주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그렇게 날밤을 세우고 다음날 아침.
반제 붕어를 소개합니다.
배수기라 살림망을 꽉채우지는 못했지만 놀고 먹고 손맛도 보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이상 별찌 경환이의 첫번째 낚시스토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