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예니아빠님의 군산 옥실지 우곡지 화보조행기


안녕하십니까 예니아빠입니다.

​지난토요일은 군산 옥실지를 다녀왔습니다.

​옥실지 목적지는 차와 조사님들이 먼저선점한관계로

지금에자리인 일명 석축포인트로 이동

 

연밭포인트 너으면 먼가가 나올듯하죠 ㅎㅎ

gogofp_img

 

 ​텐트안에서 바라본 포인트 그림이지안나요

gogofp_img

 

 

gogofp_img

 

 ​연받사이사이 찌를 안착합니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쉬위는 90%정도 물만아빼면 직이는데 ㅎㅎ

gogofp_img

 

 

gogofp_img

 

 ​요때까지만해도 분위기짱

gogofp_img

 

 ​수위가 게속 오르드라구요 오름수위?

gogofp_img

 

 ​서쪽으로 해가 점점 기울어갑니다 보트들고 분주히 자리를 잡구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엽조사님 오름수위보고 수심나은곳에 대를펴는데............

gogofp_img

 

 ​전자케미에 불도밝히고 밤을준비합니다

gogofp_img

 

 ​기나긴 밤을 이늠들이 환하게 밝혀 주겠지요 ㅎㅎ

gogofp_img

 

​그리곤 밤세 ㅜ.ㅜ 배수를합디다 아침에보니 30cm 티는 물이빠진듯합니다 

gogofp_img

 

​미차불지요 오름수위에 기대를 만땅해건만 우째이런일이ㅡㅡ;;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조여객기는 제맘알랑가요

gogofp_img

 

 ​잠자리도 제맘도모르고 짝짓기에만 .....

gogofp_img

 

 

gogofp_img

 

 ​건너편에 루어조사님 요기 괴기업써요 ㅎㅎ

gogofp_img

 

 ​언젠가는 꼭덩어리 한수하겠지요 ㅎㅎ 그런맘으로다가 조금더 쪼아봅니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짬낚하시는조사님 날이겁나게 뜨거운데 파라솔도업이 더워보입니다.

gogofp_img

 

 ​이늠은 언제나 올라올려나 ㅋ

gogofp_img

 

​건너편에 조사님들도 파라솔아레모여 이야기꽃을피우네요  

gogofp_img

 

 

gogofp_img

 

 ​이늠이 예니는 꽝조사여 그러는듯한데요 ㅎㅎ ​   

gogofp_img

 

 

gogofp_img

 

 ​철수할때쯤 군산에사시는 마니형님 인천에서 내려온 띵요후배님이 달려오셨내요

gogofp_img

 

 ​제가 모자두 선물로 드리구 ㅎㅎ 담에 또봐요 ㅎㅎ 사진에는업지만 연놀부님 김밥고마워요 .

gogofp_img

 

 ​그래도 빈손은 아니지요 덩어리는업지다 8치9치 다들 집으로 보내주고 저두집으로

gogofp_img

 ​재미업는조행기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더워진답니다 건강 부터 챙기시면서

출조하십시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