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사계지 전북장수 사계지에서 멋진낚시스토리


안녕하세요 예니아빠입니다.

지난주는 머가그리 바뿌다고 

미루고 미루던 조행이 이제야 올립니다


이곳은 전북 장수의 사계지입니다

gogofp_img

 

 전북 대물팀 정출이 있는날입니다

gogofp_img

 

 

gogofp_img

 

 먼저도착하신 회원님들은 자리를 잡으시고

gogofp_img

 

 이러게 멋진곳에도 자리하셨네요

gogofp_img

 

열심히 대를 드리우고게시는 회원님도게시네요 ㅎㅎ 

gogofp_img

 

근데 통신줄에 루어낚시줄로 그물을 만들어낫네요  

gogofp_img

 

건너편 상류 골자리에도 회원님들이 자리하시구요 

gogofp_img

 

 

gogofp_img

 

 베스 알집 ㅋㅋ 베스들아 요기다 알나아라~~~ ㅋㅋ

gogofp_img

 

 저두 빠르게 전을펴습니다 ㅎ

gogofp_img

 

 

gogofp_img

 

 물빼는 수문 위에서 바라본 저수지 풍경입니다.

gogofp_img

 

 

gogofp_img

 

저의 각선미 ㅋㅋ 아님말구요 ㅎㅎ 

gogofp_img

 

 

gogofp_img

 

다들 본부석으로~~~~~~ 

gogofp_img

 

 

gogofp_img

 

 조산이 상서산이랍니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회장님따라 나란히 나란히 ㅎㅎㅎ

gogofp_img

 

 회장님이 제주도에서 공수해오신 제주산 흙돼지입니다

gogofp_img

 

맛은어떠냐구요  

gogofp_img

 

끝네줍니다 ㅎㅎㅎ 

gogofp_img

 

 밥도하고

gogofp_img

 

쏘세지도 굽구요  

gogofp_img

 

 이슬이가 빠지면 안되지요 ㅎㅎㅎ

gogofp_img

 

 

gogofp_img

 

그사이 덥다고 냉동탑 시동걸구 시원하다고 웃고게십니다 ㅎㅎㅎ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자자 다들 오늘밤을위해 고생들합시다~~~~~~ 

gogofp_img

 

 

gogofp_img

 

그리곤 아침은 밝아옵니다 그런데 눈뜨기바뿌게 비방울이 떨어집니다 

gogofp_img

 

 

gogofp_img

 

철수하자~~~~~~ 

gogofp_img

 

비가 더오기전에 철수를 준비하는 회원님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오번에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도 철수 준비하십니다 

gogofp_img

 

건너편에도 철수준비에 여념이 업네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호곡 이사진이 외요기있지 ㅡㅡ;; 회장님 포인트 수심 5미터 고기는말이야 수심깁은데서나와 이러십니다 근다 조과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역시 주변청소는 1등이십니다 최곱니다요 

gogofp_img

 

 

gogofp_img

 

모닝커피 한잔에 여유 ㅋㅋㅋ 

gogofp_img

 

 쓰레기 버리면 안되요 아시지요 결국 누가치웁니까 우리가 치웁니다 줍는손 멋저불어요

gogofp_img

 

 

gogofp_img

 

 총무님 혼자 월척잡어다고 자랑질 ㅋㅋㅋ 안찍어줄라다 총무님이라한컷 ㅎㅎ

gogofp_img

 

 

gogofp_img

 

자자 빨리 끝네고 집이갑시다요 ㅎㅎ 

gogofp_img

 

회장님께서 한말씀하시네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새로 가입하신 회원님두 한말씀 ㅎㅎ 

gogofp_img

 

뽑기 ㅋㅋ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요 파라솔강방 결국엔 제손에 들어왔써요 ㅎㅎㅎ

gogofp_img

 

 

gogofp_img

 

요레 무탈하게 정출를마치고 다들 일상으로~~~~ 전북대물팀 회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gogofp_img

 

그리곤 전다시 장박을위해 진안으로~~ 

gogofp_img

 

 저수지도착해 대를펴고 몇장에 사진만 남깁니다

gogofp_img

 

 3박4일 출퇴근 하면서 몸은 힘들지만 새로운 분들과 만남도있써구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gogofp_img

 

다음에 시간이 허락한다면 다시한번 도전할랍니다요 화이팅! 

gogofp_img

 날씨는덥고 비는오락가락하고 짜증은나고 힘들어도 

항상 안전운전 안전출조하십시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