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형제꽝조사 이숙현쇼핑몰


#형제꽝조사 #이숙현쇼핑몰 #김재환#정명화 #이갑철 #낚시점#낚시가게 #낚시쇼핑몰 #대물낚시#마이웨이이갑철님#낚시스토리


 

 

 


 

 

겨울은 낚시인들에게 지독하게 잔인한계절인것 같답니다. 추워서 어디가기도 무섭고요 얼음낚시하면 되지않냐? ㅋㅋㅋ 물론 그렇죠 하지만 추운건 딱질색이라서요 이제 두달만지나면 화창한 봄이오니 조금만 기다리면 되겠지요 형제꽝조사 어떻게들 지내고 있나 궁굼해하시는분들에게 영상이랑 사진올려드립니다 낚시하는모습은 아니지만 앞으로 다가올 봄을 생각하며 여러분들 만날날을 기다리고있답니다.

 

 

 

 

1.jpg

 

 

 

 

형제꽝조사 2015년에 영상에 출연하실 닉네임 오드리님이시랍니다 올한해

여성조사님들 세분정도 모시고 낚시를할계획입니다

올봄 활약기대해주세요 ㅋㅋㅋ

 

 

 

 

 

2.jpg

 

 

 

 

 

아마도 첫출조때 월척을 잡지않으실까 심히 염려가 됩니다 .

낚시경력은 어찌될까요? 올봄영상꼭보시기 바랍니다

 

 

 


 

3.jpg

 

 

 

 

낚시점들 오픈하면 어떤식으로 할까 궁굼하기도 했는데 마침 이숙현형이 오픈을해서

굼굼증이 해소가 됐답니다 다른직업오픈하는거하고 똑같습니다 ㅋㅋㅋ

괜히 궁굼해했고만요

 

 

 

 

 

4.jpg

 

 

 

 

 

낚시티비에서 그래도 많은 팬들이 있으신분이죠 엉뚱발랄 ㅋㅋ 정명화님

낚시하는사람으로서 부러운분입니다 세계를 돌아다니며 낚시를하시는 일반인들은

절대로 할수없는 분야죠 개인적으로 굉장히 부럽답니다

 

 

 


 

5.jpg

 

 

 

 

전주에서 230키로 달려서왔다고 투덜거렸는데 정명화님은 대구에서 오셨답니다 흐미

저희어머니가 경상도 분이시라 더욱더 반가웠답니다

 

 

 

 

6.jpg

 

 

 

 

 

 

카메라로 인터뷰하는데 망하라고 한말씀하시라니깐 막지르시더군요 ㅋㅋㅋ

영상 꼭보시기 바랍니다 잼나요

 

 

 

 


 

7.jpg

 

 

 

 

비행기에 같이출연했던 동지죠 중도하차했지만 하차한이유를 알려드릴까요? ㅋㅋㅋ

말하면 숙현성 죽일라고 할텐데 특별히 말해드리죠 그람 힘들어서 하차했답니다ㅋㅋㅋㅋ

내림낚시하던분이 대물할라니깐 먼가 잘안맞았나보더라고요

 

 

 

 

 

 

8.jpg

 

 

 

 

이갑철님 오셔서 많은말씀도해주시고 숙현성 망하라고 한말씀 부탁드렸더니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ㅋㅋㅋ

 

 

 

 


 

9.jpg

 

 

 

 

 

형제꽝조사의 엉뚱한질문에 당황하신 ㅋㅋㅋㅋㅋㅋ

꼭보세요 영상

 

 

 


 

10.jpg

 

 

 

 

저의 아지트에 동생들이 교대로 찾아옵니다 쟈들도 근질거리는건 마찬가지죠 ㅋㅋ

진짜 3월초라도 어케 가야긋어요 개구리가 한달일찍 산란했다는데

막상날씨보면 영하5도6도 흐미

 

 

 


 

11.jpg

 

 

 

 

 

 

채영이랑많은 얘기도하고 추운날씨탓만 겁나게하고 낚시대만 만지고 있답니다

형제꽝조사를 아시는 많은 조사님여러분 올한해 정말하시는일 전부 대박나시기 바라고요

돈많이버시기 바랍니다

이번 조행기는 비록 낚시하는모습은 없지만 항상 조사님들과 함께하고싶은 형제꽝조사의 마음이라

생각해주시고 봐주시고요 조만간에 조행기로 꼭찾아뵙겠습니다

 

 

 

형제꽝조사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