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재현장※

낚시터 안성 반제지 주말 아웃 조황스케치


반제지,반제낚시터,반제호수,반제저수지,낚시,낚시터,경기도낚시터,안성낚시터,추천낚시터,산란,붕어,봄붕어조황정보,


더자세한 조황둘러보기 http://www.naksistory.co.kr/board/index.html?id=bbbbb1&no=143 클릭


반제지 밤색신형좌대에서 붕어마리수보였네요 3월29일 아침조황입니다 



붕어가 많이보이네요 반제지 밤색좌에서는 마리수 



반제지 특대형좌대에서는 방류후라 조황사진이없네요 


반제낚시터 드라마모텔앞에도 몇수하신님이 있네요 


붕어가 3마리잇네요 














반제지 최신형수상좌대에서도 마리수가 없네요 








반제낚시터 펜션형좌대에서도 붕어몇수가 보이네요 까만붕어가 작년겨울에 방류한것이 지금나오나보네요 





반제저수지 상류 오리집앞에서 멋진포즈취해주시네요 붕어몇수가 보입니다 
















반제지 신형힌색좌대의 조황입니다 




반제지 최신형좌대에서 








반제지 최고급형수상좌대에서도 마리수가 별로없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