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행기※

물왕저수지 조행기



물왕저수지 에 다녀왔습니다

 

 

벚꽃도 많이 피고 낚시는 가는 발걸음이 언제나 설레입니다 ㅎㅎ

 

 

 

 

 

 

 

 

 

처음엔 노지에 앉아서 하다가 잉어한마리 바늘털이 당한 후 전혀 입질이 없어서 손맛터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상류쪽 노지에선 별재미 없으신듯 하더라구요

 

 

 

 

 

 

씨알좋은 붕어들도 올라오고요 ㅎ

 

 

무섭게 생긴 향어도 올라오네요 ㅋ

 

옆에 계신분들은 송어도 잡으시는것 같더라구요

 

 

밤에도 간간히 입질을 보여줍니다 ㅎ

 

 

붕어같이 생긴 잉어도 올라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붕어인줄 알고 살려주려고 봤더니 수염이...ㅋㅋ

 

 

간만에 친구와 몸맛좀 즐기러 간거였는데 향어 잉어는 다 어디갔는지 ㅋㅋ주로 붕어들만 ㅠㅋㅋ

 

간만에 바람쐬니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

 

728x90